지난번에는 CU의 가성비 안주로 피자득템 3종을 추천했었습니다. 맥주 안주로는 피자뿐 아니라 치킨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CU의 가성비 안주 2번째로 순살치킨득템 매콤한 맛과 닭꼬치득템 매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순살치킨득템(매콤한 맛)
순살치킨득템(매콤한 맛)의 가격은 2,900원이고 작은 조각의 치킨이 11~13조각 정도 들어있습니다.
매콤한 맛뿐 아니라 보통 맛도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2분 10초에서 2분 40초 정도 조리을 하시면 먹기 좋게 익혀서 나옵니다.
탱글탱글하니 2,900원의 가격 치고는 맛도 괜찮았습니다.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없애주어서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이 나은 것 같습니다. 매운맛은 확실히 3~4개 정도 먹은 후에 느껴지는 듯 합니다.
닭꼬치득템(매콤)
닭꼬치득템(매콤)은 4900원입니다. 4개의 닭꼬치가 들어있고 개당 4피스 정도의 조각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포장지의 사진처럼 불맛에 그을린 그런 비주얼은 아닙니다.
상자를 열면 비닐포장지에 싸여 있습니다. 살짝 찢어서 비닐 포장지 채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40초에서 3분 30초 정도로 조리하면 완성됩니다.
육질이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그냥 입에서 샤르르 녹습니다. 매콤이라고 되어 있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마치며
분명히 장단점은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듯합니다. 좀 더 맛있게 먹으시려면 약간의 수고를 곁들이시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1분 정도로 해동을 시킨 후 후라이팬에 기름을 누르고 파나 마늘, 고추를 곁들여 볶아 주면 풍미가 나아질 듯 합니다. 특히 닭꼬치의 경우 너무 야들야들하기에 나은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닭 꼬치에는 확실히 중간에 파나 마늘 등이 추가되었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